Home > 사무소 소개 > 옥특허 소식  
 
특허업무의 모든것 - 옥특허법률사무소
일자 : 2012-11-30  
♧  소송관련 변호업무 시작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항상 옥특허법률사무소를 찾아주시고 신임해주시는 발명가와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금번 옥특허법률사무소는 서울에서 새로 개업한 “법무법인 예율”과 업무협약을 맺어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폭넓은 법무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당소에서는 변리사와 변호사간의 직역 갈등으로 특허소송 중 가처분 소송과 손해배상 소송 등 민사 관련 법률서비스는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으나, 이제부터는 특허소송 전문로펌인 “법무법인 예율”과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민사 관련 특허소송도 원활히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법무법인 예율”의 김상겸 변호사는 당소 김영옥 변리사의 차남으로 부산 영재고등학교, 연세대학교(기계, 전자, 법학 전공), 충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하였으며, 변호사 자격과 아울러 변리사 자격도 함께 취득하여 산업재산권 업무에도 정통하므로 당소의 업무와 관련한 전반적인 특허소송을 충실히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당소는 더욱 다양하고 질 높은 산업재산권 법률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은혜에 보답하고자 하오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옥특허법률사무소 변리사 김영옥 배상
 
사무소소개 - 이용약관 - 상표출원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제휴문의
주소 :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4동 739-3 (행복한메디칼 9층)
사업자등록번호 : 607-06-56364 | 대표 : 김영옥
E-mail : ok@okpat.co.kr | 전화 : 051)862-6622~3
Copyright ⓒ 1989 ~ 2003 옥특허법률사무소 All rights reserved.
Design Copyright ⓒ 2003
SOPI All rights reserved.